조이시스템즈 > 공지사항 > 와일드패킷, 새비어스로 사명 변경

 
작성일 : 15-04-21 12:10
와일드패킷, 새비어스로 사명 변경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6,725  

와일드패킷, 새비어스로 사명 변경

네트워크와 보안 분야를 아우르는 회사명으로 교체

 

네트워크 성능 관리와 포렌식 솔루션 전문 기업인 와일드패킷(WildPackets, Inc.)4 16일부로 회사명을 새비어스(Savvius, Inc.)로 변경하는 것을 공식 발표하였다.

 

 

82235_17939_935.jpg

 

 

 

새비어스라는 새로운 회사명은 지식있고, 잘 안다라는 뜻의 새비(Savvy)라는 단어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네트워크 성능 관리와 보안 포렌식 솔루션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서 네트워크 전문 조사 기술 분야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성공할 수 있는 회사의 브랜드를 나타내기 위한 것이다.

 

새비어스의 CEO인 팀 맥크리리(Tim McCreery)"이번 회사 이름의 변경은 새비어스 역사에서 본질이 밝혀지는 결정적 순간이 온 것이며, 네트워크 성능 관리 솔루션에 대한 지원을 심화하고 보안 포렌식에 대한 지원으로 우리의 초점을 확장하고 있다.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은 고객과 파트너에게 위대한 솔루션과 세계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새비어스(Savvius)의 대표이사(President)인 래리 절치(Larry Zulch)새비어스(Savvius) 솔루션은 보안 전문가들이 네트워크를 모니터, 캡처, 분석, 트러블슈팅하며, 문제들이 발생한 후 수주, 수개월, 수년 동안 보안 문제들을 패킷 수준까지 조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옴니플라이언스(Omnipliance)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802.11ac WLAN을 포함한 고성능 모니터링과 캡처를 수행하고, 옴니피크(OmniPeek)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조사와 트러블슈팅을 수행하며, 보안 포렌식을 수행 할 새로운 하드웨어 솔루션인 새비어스 비즐(Savvius Vigil)도 출시하였다. 이러한 우리 솔루션의 전체 라인을 대표하는 이름이 필요한 시점이었다. 새비어스(Savvius)의 초점은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들이 최고의 제품, 최고의 기능, 최고의 솔루션으로 최고의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데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www.savvius.com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